▲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경기도복지회 7월 월례회 모습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경기도복지회는 2022713일 과천시 문원로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지하 강당에서 김용선 회장 시군구지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월례회에 내빈으로 참석 격려사를 한 윤영찬국회의원(성남시중원구)은 장애인 복지를 위해서 한 발더 다가가는 복지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격려사를 마쳤다

7월 월례회 안건으로는 제13회 하계수련회 경과보고건 과 지부평가제도부활 및 우수지부 연말포상계획을 안건으로 많은 소통과 대화를 가졌다.

김용선회장은 더욱더 잘하는 지부에는 많은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고 조금 미흡한 지부에는 더욱더 열심히 잘할 수 있도록 지도편달을 할 것이라 전했다.

▲단체사진
▲단체사진

월례회의가 끝나고 식사장소에 과천시 신계용과천시장이 참석했고 경기도신체장애인 복지회가 한층 더 성숙하고 발전되어 가는 복지회가 되어줄 것을 당부 하였고  장애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했다.

시의회 김진웅 의장은 과천시에서 경기도 신체장애인 시군구 지부장들을 만나게 되어서 반갑다는 인사말과 함께 더불어 소통하는 장애인복지회를 위해서 한층 더 노력하겠다 했다.

또한 과천시 우윤화부의장.박주리의원.이주연의원.윤미연의원.황선희의원.하영주의원도 참석 자리를 빛내주었다 (K채널/나지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