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워크샵 및 하계수련회 모습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경기도 복지회는 김용선회장과 31개 시군지부 장, 약600여명의 회원들과 2022년 06월 23~24일 충남 태안 하늘과 바다사이리조트에서 지도자 워크샵 및 하계수련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목적으로는 하계수련회를 통하여 장애인과 더불어 살아가는 올바른 인식과 긍정적인 삶의 의미를 되새기며합숙을 통해 리더쉽과 멤버쉽을 키우고 자연과 더불어 생활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위해 힐링의 시간을 갖고 경기도복지회와 시군지부 상호간의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화합과 결속력을 도모하고자 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행사 기대효과로는 자연과 더불어 체험활동을 통한 정서 함양으로 시군 지부단체 회원 상호간의 이해와 교류증진을 위한 기회의 장의 마중물 역할을 하는데 중점을 두는 효과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각 지부장들의 후원물품 및 후원금으로 행사가 진행됐고 경기도복지회 김용선회장은 행사 날 사회자를 비롯해서 재능기부를 한 가수들에게는 경기도복지회 김용선회장 감사장 수여를 함으로써 한층 더 행사장의 열기를 달구었다.

이날 행사장에서 경기도복지회 김용선 회장은 화합과 협치하는 경기도복지회 개혁과 혁신하는 경기도 복지회를 강조하면서 저는 발로 뛰는 복지 실천하는 경기도회장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한다며 인사말을  하면서 시군 지부 지부장들에게 경기도 복지회 시군 지부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 줄 것을 부탁 했다.   (K채널/나지인기자) K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