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휴먼멘토링센터 역량강화교육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에서는 김용선 회장을 필두로 22년도5월26일부터27일(1박2)제1회 휴먼멘토링센터 역량강화교육을 경기도 복지회 시군지부장과 실.국장이 참석하여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장소로는 베르아델승마클럽에서 행사가 이루어 졌으며 이 행사의 목적으로는 장애인복지 서비스교육 및 생활적응에 필요한 교육실시를 하였으며 장애인복지 서비스 정보 활용 및 지원사업현황을 알고 장애인의 정보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장애인들의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원도모에 중점을 둔 교육 이였다.

이날 교육내용으로는 공인노무사 김효신 강사의 근로기준법 기초와 배영식강사의 사단법인 조직의 이해와 곽연석 이천지부장의 지부성공사례발표에 이어 동양화가 남이진님의 도자기체험 까지 알찬 교육 일정이 진행 되였으며 저녁만찬으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서로 교류하지 못한 지부장들과의 소통하는 시간이 매우 유익한 시간 이였다.

코로나19로 인한 소통의 부재를 미소 짓고대화하고칭찬하는 시간을 가져서 너무 행복한 시간 이였다고 전했다.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

이날 행사를 하면서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를 위해서 봉사를 열심히 도와주신 분들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수여식을 김용선 회장께서 전달함으로써 교육장의 열기를 높이는데 일조를 했다.

홍보대사 가수 황재익,가수 김수현,가수 이정아가수 단이 이였습니다.

그리고 저녁만찬을 위해서 준비해주신 안산지부 이동근지부장이하 봉사자에게도 감사함을 모든 회원님들이 전했다.